스위마바 | start early
16089
page-template,page-template-full_width,page-template-full_width-php,page,page-id-16089,ajax_fade,page_not_loaded,,qode-title-hidden,qode-theme-ver-9.4.1,wpb-js-composer js-comp-ver-4.11.2.1,vc_responsive
엄마 뱃속의 기억을 떠올려 편안함을 유도합니다
시작은 빠를 수록 좋아요

엄마 뱃속 처럼 편안하게

엄마의 뱃속에서 10개월 동안 지내고 나온 신생아들에게 세상은 낯설고 새로운 것들로 가득합니다. 가정 내 욕조와 스위마바 베이비링으로 간단하게 엄마의 뱃속을 연상시켜주는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아기가 물 속에서 느끼는 안락함은 낯선 물밖의 환경에서 느끼는 것보다 훨씬 정서적으로 유익하게 작용합니다.

아기들은 타고난 수영선수

태아 때의 기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신생아들은 따로 수영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않아도 베이비스위밍을 즐기는 방법을 터득하고 태어납니다. 아기들의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베이비스위밍을 시도해주세요. 물 밖에서는 스스로 뒤집기나 몸을 가누지 못하는 아기들도 물 만난 물고기가 되는 감동적인 경험을 하게됩니다.스위마바는 국내외 다수의 산후조리원에서 수영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그 효과가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시작시기

스위마바 베이비링은 국내외 다수의 산후조리원에서 수영테라피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아직 목을 가누지 못하는 아기들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들은 체지방 비율이 높기때문에 수중에서 부유하게됩니다. 또한 부력의 영향으로 스위마바 목튜브를 착용후 목부분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물과 친숙하게 지내지 않은 상태에서, 생후 약 1년이 지나서부터는 점점 물에 대한 두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엄마 뱃속의 양수에 대한 기억을 잊기 전부터 물과 친해질 수 있도록 일찍부터 스위마바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욕이 편안해져요

신체의 기본적인 근육이 아직 발달하지 않은 아기들도 스위마바를 통해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고 팔다리를 움직여 자율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베이비스위밍을 즐기는 동안 아기들의 목욕도 훨씬 수월해지기 때문에 아기들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에게도 육아의 즐거움을 선물합니다.